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아보다트 부작용 가격 효과 총정리

by 이은주 2021. 12. 8.
반응형

탈모치료에 대해서 여러 정보가 있지만, 이번에 볼 내용은 아보다트 부작용 가격 효과 후기입니다. 보통 탈모약으로 알려져 있는데 부작용 가격 효과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아래에서 탈모샴푸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 중인데 언제 끝날지 모르니 관심있으신 분은 늦기 전에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탈모샴푸로 도움받은 사람들도 많으니 참고해보세요 

 

탈모샴푸 무료체험 이벤트 바로가기

 

천연모발성장원료를 사용해서 안전하고 위에서 확인해보면 임상 및 제품 효능에 대한 결과와 특허 내용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아보다트에 대한 내용들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아보다트란?

    아보다트란 탈모 치료제 중 하나로 아보다트에 있는 두타스테리드 성분이 탈모의 원인이 되는 디하이드로 테스토스테론 (dht)을 감소시켜서 탈모방지에 도움을 줍니다. 아보다트는 한국 식약처에서 승인 받았습니다. 

    아보다트가 dht 생성 억제 효과가 프로페시아 보다 크기 때문에 탈모 치료제로 유명한 프로페시아로 효과를 못 본 경우 넘어가는 사례도 있습니다.

    아보다트
    아보다트

     

    지금부터 아보다트 부작용 가격 효과 그리고 후기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아보다트 부작용

    아보다트 부작용을 알아보자면 탈모약 부작용으로 고민 하시는분들이 많을 텐데 일반적으로 탈모약의 부작용 발생 확률은 1%에서 2% 정도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도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면 좋은 아보다트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기능 부작용

    아보다트 등 탈모약을 꺼려하는 대표적인 이유인 성기능 부작용으로 성욕감소나 발기부전 등이 있는데 실제 연구결과들을 보면 성기능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나 발생 비율이 매우 적다고 나와 있습니다. 또한 처음 복용 6개월 이내가 발생빈도가 가장 높은데 시간이 지날수록 부작용은 감소합니다.

     

    부작용이 있을시에는 투약을 중단하시며 정상으로 돌아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피로감 

    아보다트를 복용하고 피곤함을 느끼는 사람들도 있는데 아보다트는 간 기능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피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간이 안 좋으신 분들은 복용 전 주의하시는 것이 좋고 꾸준한 몸 관리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여유증 

    아보다트의 부작용 중 하나는 여유증으로 체내 호르몬이 변화하면서 여성 호르몬에 민감성이 커지면서 나타날수 있는 현상으로 아주 적은 확률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임산부 위험 

    임산부가 아보다트에 노출되면 기형아를 낳을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자녀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탈모약을 중지하셔야합니다. 임산부의 피부에도 닿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약 보관에도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3. 아보다트 효과 

    아보다트 효과를 보면 탈모약인만큼 약을 복용하면서 탈모의 진행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탈모의 주 원인인 남성호르몬 디하이드로 테스토스테론(dht)를 감소하게 하여 탈모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아보다트를 먹는다고 해서 원래의 상태로 돌아갈 수는 없지만 모발이 빠지는 것을 예방 및 방지해주기 때문에 모발이식을 병행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아보다트
    아보다트

     

    4. 아보다트 가격

    아보다트는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하는데 아보다트 가격 한달에 3만원 정도로 처방전 금액까지 계산하면 3개월치 10만원 조금 넘는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탈모약 금액이 부담되시는 분들 중 카피약으로 대체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용량 성분들도 같기 때문에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이니 참고해보세요

     

    남자에게 좋다는 브이맥스 알아보기

     

    5. 아보다트 후기 

    아보다트 후기를 찾아보면 탈모치료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어서 대부분 만족하시는 듯합니다. 머리카락이 빠질 때의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 좋다는 분도들도 많았습니다. 비율은 적지만 탈모약 부작용으로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이건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매일 1알씩 먹는 것이 보통이지만 복용이 길어지면 이틀에 1알 복용으로 줄인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녹시딜과 같이 병행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6. 마무리

    이번 글에는 아보다트 부작용뿐만 아니라 가격 효과 후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탈모예방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