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모두 정리

by 이은주 2021. 11. 29.
반응형

건강식품에 대해서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성분 후기입니다. 몸에 좋기로 알려져 있는데 가격과 효능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광동 침향환이란?

    광동 침향환이란 광동제약에서 만든 제품으로 한방 전통원료인 침향과 녹용을 배합하여 만들었는데 침향녹용의 배합 함량이 26%로 높은 편이고 그 외에도 건강 전통원료 15가지가 함유되어 있어서 기력이 떨어진 중년들에게 체력증진건강관리에 도움을 주어 활력을 줄 수 있는 건강 제품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광동 침향환 사진
    광동 침향환 사진

     

    그럼 지금부터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성분 그리고 후기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광동 침향환 효능

    건강식품으로는 여러가지 많이 있지만 광동 침향환 효능에 대해서 대표적인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관건강

     

    광동 침향환은 혈관질환 예방에 효능이 있는데 침향 속 베타셀리넨 성분은 혈관에 있는 노폐물을 배출하고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줍니다. 

     

    신장건강

    광동 침향환은 신장 건강과 신장 염증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데 침향에 있는 베타셀리넨 성분이 콩팥과 신장에 기운을 나게하고 항균작용을 하는 유황성분이 신장의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소화기능 개선 및 위장 건강 증진

    침향 달인 물을 마시면 위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과민성 대장증후군이나 위염과 같은 소화기 질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침향은 동의보감본초강목에도 기록되어있는데 동의보감에는 구토나 설사를 완화하여 정신을 편하게 해 준다라고 되어있고 본초강목에서는 오장을 튼튼하게 하여 위장염이나 복통을 치료한다고 나와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제품 사진
    광동 침향환 제품 사진

     

    면역력 증진 

    침향환은 몸에 있는 세균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어 항균 및 항암효과가 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데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피부병이 있는 쥐에게 침향 추출물을 주입하였더니 피부의 면역력이 증진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침향은 해독작용도 있습니다.

     

    뇌건강 개선

    침향에 있는 델타구아이엔 성분은 뇌를 맑게 하는데 도움을 주어 뇌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고 뇌졸중과 같은 뇌 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침향은 따뜻한 기운은 아래고 차가운 기운은 위로 올리게 하는 효능이 있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주어서 뇌졸중이나 뇌경색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침향을 꾸준히 섭취하면 뇌졸중의 재발 방지후유증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3. 광동 침향환 가격

    광동 침향관은 한 박스에 30환이 들어 있는데 광동 침향환 가격을 찾아보면 회사 정책상 가격은 공개되어있지 않았지만 찾아보니 한 박스 기준 20만원선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사와 상담을 하면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고 상담을 하면 이벤트추가 증정 등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간이나 이벤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광동 침향환 성분

    광동 침향환 성분에는 주원료인 침향이 일일 섭취량 최대 함량인 16%가 함유되어있고 양기를 보호하여 남성에게 효과를 주는 녹용은 10%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주원료뿐만 아니라 산삼 배양근 비수리 벌꿀 당귀 산수유 볼령 숙지황 산약 두충잎 천궁 홍삼 오미자와 같은 몸에 좋은 13가지의 전통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5. 광동 침향환 후기

    광동 침향환 후기를 찾아보면 향이 좋다는 의견이 많았고 식감도 부드러운 편이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드신 분들은 몸에 기력이 돌고 얼굴 혈색이 좋아지는 것 같다고 만족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고급스럽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어서 그런지 부모님 선물로 많이들 드리는 것 같습니다.

    광동 침향환 후기
    광동 침향환 후기

     

    6. 함께 보면 좋은 글 

     

     

    호관원 효과 성분 총정리

    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볼 내용은 호관원 효과 성분 가격 프리미엄 부작용입니다. 보통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여러 효과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브이맥스 가격과 정보모음

    남성 건강식품에 대해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브이맥스 가격 효능 크림 필름 부작용입니다.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또 다른 효능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쏘팔코사놀 효능 가격 정보모음

    쏘팔코사놀에 대해서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쏘팔코사놀 가격 1000 재구매 후기입니다. 전립선에 좋기로 알려져 있는데 또 다른 효능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7. 마무리

    이번 글에는 광동 침향환 가격 뿐 아니라 광동 침향환 효능 성분 후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광동 침향환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