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정리모음

by 이은주 2021. 9. 27.
반응형

정수기 렌탈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필터, 렌탈순위, 렌탈추천입니다.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정수기 렌탈이란?

    렌탈이라 하면 빌려 쓰는 것을 말하는데 이때 일정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렌탈을 하게되면 일시불로 한번 구매로 끝나는것이 아닌 매달 일정 금액을 내고 사용하게 됩니다. 보통 정수기 렌탈 같은 경우는 정기적인 유지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1년 이상의 장기렌탈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정수기 필터, 렌탈순위, 렌탈추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를 해보면 많은 제품이 있지만 각 브랜드에서 추천할만한 제품을 뽑아보았습니다. 추후 행사나 세일로 가격에 변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을 알아보려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정수기 렌탈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퓨리케어 듀얼정수기

    LG퓨리케어 듀얼정수기는 빌트인 타입으로 물이 나오는 부분만 외부로 나와있어 부엌을 넓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원하는 용량만큼 정량 출수가 가능하고 3단계로 세분화되어있는 온수 온도 선택 가능 UVnano살균이 있는데 자동으로 1시간마다 스스로 작동합니다. 물론 수동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클린세척수라는 기능이 있어 과일 채소 등을 클린세척수에 담가 놓았다 먹으면 좋고 식기류도 사용하면 살균효과가 있어 좋다고 합니다.

    SK매직 직수정수기 

    SK매직 직수정수기는 냉수 온수 정수 조리수 모두 직수라는 점이 특징으로 온수 차 유아수/미온수 3단계로 되어있어 온수 온도를 선택해서 마실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사용하여 부식에 강하고 위생에 좋고 UV LED 자동살균은 모든 부분의 물을 깨끗하게 먹을 수 있게 해 주고 2시간마다 자동으로 살균제거 합니다.

     

    코크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물이 튀는 점을 줄여주는 것도 장점입니다.  

     

    현대 큐밍 정수기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한 현대 큐밍 정수기는 큼지막한 시간이 표시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시간을 확인하며 물을 먹기 좋습니다. 3단계로 용량을 설정할 수 있고 3단계로 온수 온도 설정이 가능하고 UV살균클린 예약시스템이 있습니다. 또한 코크가 길지 않음에도 물이 거의 튀지 않습니다.

    좌) SK매직 직수 정수기 우) 현대 큐밍 정수기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는 이름처럼 온수 냉수 정수에 얼음까지 나오는 게 큰 장점이고 4단계 RO필터링 시스템으로 깨끗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기분해수를 생성해서 물이 흐르는 길을 주 1회 집중 살균합니다. 깨끗한 물이라는 기본능력에 충실한 제품입니다.

     

    코웨이 아이콘정수기 

    코웨이 아이콘정수기는 콤팩트 한 사이즈가 장점으로 공간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영국 소음저감협회로부터 저소음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만큼 조용하게 사용할수 있겠고 기기 자체적으로 UV LED램프로 하루에 6시간마다 자동으로 살균이 진행되어 위생에 신경을 쓴 제품입니다.

     

    정수기 필터

    정수기 필터에는 역삼투압 방식 나노방식 중공사막 방식이 있는데 역삼투압방식의 필터는 가장 높은 수준의 정수로 다양한 성분을 걸러줄 수 있어 증류수에 가까운 물을 만들 수 있고 나노방식은 정전 흡착 방식을 이용하여 바이러스 미생물등 을 걸러냅니다. 몸에 좋은 미네랄을 유지시키며 물을 제공해 정수량이 풍부합니다.

     

    중공사막 방식은 미네랄은 통과시키고 세균은 걸러내는 기능을 하는데 중공사막 필터를 사용하면 부피가 작고 정수시스템이 단순화됩니다. 

     

    정수기 렌탈순위

    정수기 렌탈순위 판매량은 쿠팡 기준으로 정수기 렌탈순위는 SK매직 직수 정수기 WPU-A900C 청호나이스 이과수 얼음냉온정수기 550 WI-55S9560M 현대큐밍 더슬림 베이직 직수 P-B11CB0I 홈쎈 오분의일 나노쉴드 직수형 정수기 SK매직 나노 슬림 냉온정수기 WPU-B200C입니다.

     

    판매량 같은 경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할 수 있고 판매 순위가 높다고 무조건 좋은 건 아니니 참고만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수기 렌탈추천

    정수기 렌탈추천을 하자면 저는 LG퓨리케어 듀얼정수기를 추천하는데 그 이유는 빌트인으로 공간을 넓게 사용할수 있는 게 가능한데 부엌 위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것이 얼마나 큰 장점인지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다가 살균기능도 좋은 편이고 클린세척수라는 기능도 과일 채소를 깨끗하게 먹을 수 있어 여러모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무리

    이번 글에는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뿐 아니라 정수기 필터 렌탈순위 렌탈추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이글이 정수기 렌탈에 대한 정보를 얻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