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모두 알아보기

by 이은주 2021. 12. 30.
반응형

관절 건강식품은 여러 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성분 후기 부작용입니다. 관절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여러 정보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종근당 천관보란?

    종근당 천관보란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종근당 건강에서 나온 제품으로 관절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 보조식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증한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안전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관절이 안좋아지신 분들이 많이 찾는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종근당 천관보 제품
    종근당 천관보 제품

     

    지금부터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성분 후기 그리고 부작용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종근당 천관보 효능

    관절 건강식품으로는 여러 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이번에 대표적인 천관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절과 연골 건강 개선 

    종근당 천관보는 관절과 연골 건강 개선에 좋은데 천관보에 있는 주요 성분 MSM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직접 도움을 주는 성분이고 NAG(N-아세틸클루코사민)은 일반 글루코사민보다 체내 흡수율이 3배나 높은데 이러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NAG 성분이 관절과 연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한 인체 실험 결과 NAG를 섭취한 후 빠른 시간 내에 보행능력과 계단 오르내리는 힘이 향상되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골다공증 예방 

    종근당 천관보에는 MSM뿐만 아니라 칼슘도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근육기능을 유지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제품
    종근당 천관보 제품

     

    관절염 증상 완화 

    종근당 천관보에 있는 MSM은 항염작용을 하여 신체 염증 감소를 시켜 관절염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 12주 동안 MSM을 복용한 사람들이 관절 통증이나 불편함이 감소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이 MSM이라는 성분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성분입니다. 

     

    피부관리 

    종근당 천관보는 피부관리에도 도움이 되는데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피부 진피층의 히알루론산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히알루론산은 수분 저장능력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종근당 천관보 성분

    종근당 천관보 성분에는 MSMNAG(N-아세틸글루코사민) 칼슘이 주요 원료이고 보스웰리아 홍삼 오미자 녹용 복분자 황기 강황 등의 부원료가 들어있어서 관절뿐 아니라 다른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을 줍니다. 

     

    4. 종근당 천관보 가격

    종근당 천관보 가격은 판매정책상 공개하지 않고 상담을 통해서만 정확히 알 수 있는데 상담을 통해서 사은품 무료증정  등에 대한 정보 등을 알 수 있고 상담은 돈이 들지 않으니 괜찮은 선택 같습니다. 

     

     

    여러 후기들을 찾아보았는데 종근당 천관보 가격대략적으로 1박스에 30만 원 선 정도에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나 이벤트 같은 경우는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종근당 천관보 부작용

    종근당 천관보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특별히 종근당 천관보 부작용은 나와있지 않은데 사람마다 몸의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성분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복용 후 알레르기 설사 등이 있을 경우 복용을 중지하고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제품
    종근당 천관보 제품

     

    6. 종근당 천관보 후기

    종근당 천관보 후기를 여러 군데에서 찾아보았는데 대체로 후기들은 만족하는 편이었는데 손목이나 허리 등 통증이 있었던 부위가 많이 완화되어서 좋았다는 후기도 있고 관절이 안 좋은 어르신분들이 특히 만족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재구매를 하시는 분도 많아 보였습니다.

     

    부모님이나 지인 선물로 많이들 선택하시는 듯하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호관원 효과 성분 총정리

    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볼 내용은 호관원 효과 성분 가격 프리미엄 부작용입니다. 보통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여러 효과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관절보궁 가격 효능 후기 총정리

    요즘 관절이 안 좋아져서 고민인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관절보궁 가격 성분 효능 후기 부작용입니다. 관절 건강식품으로 알려져있는데 여러 정보를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7. 마무리

    이번 글에는 종근당 천관보 효능뿐 아니라 종근당 천관보 가격 성분 후기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이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