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천수애진 가격 콜라겐 효과 정리

by 이은주 2022. 1. 26.
반응형

피부미용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많은데, 이번에 볼 내용은 천수애진 효과 성분 가격 후기 부작용입니다. 보통 천수애진 콜라겐으로 알려져 있는데 여러 정보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천수애진이란?

    천수애진 콜라겐은 마시는 콜라겐으로 유명한 제품으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 아연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기능성이 확인된 콜라겐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 미백 주름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 진피 끝까지 빠른 흡수를 통해 피부건강과 면역기능에도 좋습니다.

     

    2019년 2020년 2021년 피부건강기능식품 대상을 수상 받을 정도로 인정받는 제품입니다.

    천수애진
    천수애진

     

    지금부터 천수애진 콜라겐 효과 성분 가격 후기 그리고 부작용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천수애진 효과 및 성분

    피부미용에 좋은 것으로는 여러 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이번에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천수애진 효과와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수애진 효과를 알아보면 주요 성분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피부 개선에 효과적인데 미세한 입자가 피부를 채워주어서 수분 밸런스 유지에 좋기 때문입니다. 12주간 사용한 사람이 사용하지 않은 사람보다 피부 보습과 눈가 주름에서 좋은 결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또 다른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은 보습에 탁월한 성분으로 많은 물과 결합할 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피부 보습 피부 윤기와 탄력에 도움을 주고 자외선 손상으로 인한 피부 건강 유지에도 좋습니다.

    천수애진
    천수애진 

     

    천수애진 주성분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아연이고 부원료로는 엘라스틴과 9가지 전통원료 당귀 천궁 백작약 감초 숙지황 생강 계피 황기 대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천수애진 가격

    천수애진 가격은 본사 정책상 공개하지 않고 있지 않아서 상담을 통해서 알 수 있는데 여러 곳을 알아본 결과 20만 원 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질과 구매하면 추가 증정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격이나 프로모션 이벤트 등은 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4. 천수애진 후기

    카페나 커뮤니티 등 여러 곳에서 천수애진 후기를 찾아보았는데 피부가 환해지는게 느껴져서 좋았다는 이야기와 사용하고 어려 보인다는 말을 들었다는 후기도 있었고 휴대성도 좋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먹기에 좋았다는 후기 등 만족도가 높은 편이었습니다.   

     

    5. 천수애진 부작용

    천수애진 부작용은 좋은 원료를 사용한 만큼 따로 나와있는 것은 없지만 개인 체질에 따라 피부 발진과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데 이때는 즉시 복용을 중지하고 전문의와 상담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천수윤진 가격 후기 정보 모음

    기능성 화장품은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천수윤진 가격 효능 화장품 후기입니다. 괜찮다고는 알려져 있는데 또 다른 정보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천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와 효과 정리

    다이어트 식품은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볼 내용은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 가격 후기 부작용입니다. 보통 다이어트 보조제로 알려져 있는데 여러 효과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6. 마무리

    이번 글에는 천수애진 가격뿐 아니라 천수애진 콜라겐 효과 성분 후기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피부미용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