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부작용 효과 티 총정리

by 이은주 2022. 7. 12.
반응형

다이어트 식품은 여러 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부작용 효과 티 성분 후기 복용법입니다. 보통 빨간물로 알려져있는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목차

    1. 콜레올로지 티란?

    콜레올로지란 푸드올로지에서 만든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다이어트 건강 식품입니다.

     

    빨간통 다이어트라고 불리고 있는 콜레올로지는 여러 연예인들이 먹는것으로 알려져있고 현재 SNS에사 아주 유명한 제품입니다.

     

    그 중 콜레올로지 티란 알약으로 된 제품과는 다르게 물에 타서 보다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부작용 효과 티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부작용 효과 티

     

    그럼 지금부터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부작용 효과 티 성분 후기 그리고 복용법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빠르고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 콜레올로지 효과 

    콜레올로지 효과는 여러 가지 있지만 대표적으로 알면 좋은 콜레올로지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지방 감소

    콜레올로지는 다이어트 제품의 목적에 맞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콜레올로지에 있는 포스콜린이란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식약처로 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참고로 포스콜린은 콜레우스 포스콜리 뿌리에 함유된 원료인데 신비한 식물로 불리고 미국 유럽 등에서 특허받은 기능성 원료입니다. 

     

    중성지방 분해

    콜레올로지에 있는 포스콜린 성분은 중성 지방 분해하는데 도움을 주는데 포스콜리가 리파아제 효소의 활동을 촉진을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콜레올로지 효과
    콜레올로지 효과

     

    배변활동 원활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콜레올로지는 힘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 줍니다.

     

    콜레올로지는 프락토올리고당이 있기 때문에 몸에 좋은 유산균은 늘려주어 변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한 실험 결과 락토바실러스유비피도 유산균이 약 10배 이상 증가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혈행 개선

    콜레올로지는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식물이라고 불리는 플라보놀 배당체에서 은행잎 추출물을 추출하여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콜레올로지 성분

    콜레올리지 성분으로는 대표적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콜레우스 포스콜리에서 나온 포스콜린과 몸에 좋은 유산균을 늘려주는 프락토올리고당 은행잎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고있습니다.

     

    부성분으로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판토텐산과 항산화 작용을 하고 면역체계에 좋다는 셀레늄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석류 농축분말 핑거루트 농축 분말 히비스커스 추출분말등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았을 다이어트에 좋은 원료들이 들어있습니다.  

     

    콜레올로지 성분
    콜레올로지 성분

     

    4. 콜레올로지 후기 

    콜레올로지 후기들은 정말 많았는데 대체로 만족하시는 분들이 많았고 먹는것만으로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것은 아니었지만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였을때 정말 큰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들이 있었습니다. 

     

    5.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콜레올로지 후기들을 알아보았지만 부족하다고 판단하여 콜레올로지 내돈내산을 검색하여 실제 후기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몸에 큰 변화는 없었지만 변비가 없어지고 허리가 줄었다는 후기와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였더니 체중이 준것을 인증하신 분도 있었고 SNS에서 보고 친구와 같이하는데 얼굴에 살이 줄어 이목구비가 살아서 좋다 식단조절 없이도 체중이 유지가 가능했다라는 등 보다 현실감 있는 콜레올리지 내돈내산 후기들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찾아본 결과 식이요법과 운동을 같이 하신분들이 도움이 많이 되신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6. 콜레올로지 복용법

    콜레올리지 복용법을 알아보면 코렐올로지 티는 분말 형태로 물에 타서 먹으면 되는데 찬 물 500ml에 1포를 넣어서 드시면 석류 음료처럼 드실수 있고 따뜻한 물에 2~3분 정도 넣어서 드시면 차 처럼 드실수 있습니다. 

     

    운동 전과 운동 후에 드시는게 효과가 좋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 콜레올로지 남자 

    콜레올로지 남자라는 것이 있어서 알아보았는데 콜레올로지를 만든회사인 푸드올로지에서 남자들을 위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맨올로지란는것을 출시한것입니다.

     

    같은 다이어트 제품이어서 공통점이 많지만 들어가는 성분에 조금의 차이는 있다고 합니다. 

     

    추후에 콜레올로지 남자 버전에 다루어보겠습니다. 

     

    8. 콜레올로지 부작용

    콜레올로지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부작용은 크게 나와있는것은 없지만 콜레올로지의 포스콜린은 혈관확장기능을 도와주기 때문에 평소에 혈압에 문제가 있으신분들은 자제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하루 권장량를 넘기시면 복통이나 설사와 같은 소화불량이 있을 수 있고 개인에 따라 맞지 않는 알레르기 성분이 있을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고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와 효과 정리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와 효과 정리

    다이어트 식품은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볼 내용은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 가격 후기 부작용입니다. 보통 다이어트 보조제로 알려져 있는데 여러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위캔 다이어트 가격 후기 효과 총정리

     

    위캔 다이어트 가격 후기 효과 총정리

    다이어트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위캔 다이어트 가격 후기 효과 성분입니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데 여러 정보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9. 콜레올로지 마무리

    이번 글에는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뿐 아니라 콜레올로지 부작용 효과 티 성분 후기 복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정보를 얻는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