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가격 총정리

by 이은주 2021. 12. 2.
반응형

남성 건강식품은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가격 성분 부작용 총정리 입니다. 요즘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여러 효능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성들을 위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전립선 체력 지구력 등 말 못 할 고민이 있으신 분들을 위한 남성 활력 식품입니다.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 대상을 받을 만큼 유명한 제품으로 요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사진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사진

     

    지금부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가격 성분 그리고 부작용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남성 건강식품으로는 여러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립선 건강에 도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있는 쏘팔메토라는 성분은 전립선 비대증 개선과 전립선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 등의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전립선 건강발기부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활력 증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있는 쏘팔메토 성분은 복용 시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수치 증가에 도움이 되는데 섬유질이나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천연 남성호르몬제 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연이나 아르기닌 마카 등의 부원료도 들어있어 활력증가에 도움이 됩니다.

     

    지구력 향상 

    트루포뮬러 바이노스에 있는 옥타코사놀 성분은 복용할 경우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주며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되지구력 및 체력 향상에 효과가 있습니다. 거기에 운동 시 최대 산소 섭취 증가로 운동시간을 늘려 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사진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사진

     

    면역력 향상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있는 아연은 반응 조절이나 대사과정 같은 생체반응과 핵산의 합성에 관여하여 면역기능을 도와줍니다. 즉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이 되어 면역력 향상에 효과가 있습니다.

     

    항산화 효과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있는 비타민E는 활성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세포 보호를 해주는 항산화 비타민으로 신체가 나이가 들어가며 체내 활성산소 대항능력이 줄어들게 되는데 이때 활성산소의 공격으로 세포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비타민이 항산화 효과가 되어줍니다.

     

    3.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가격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가격을 알아보면 한 박스가 한 달 분량으로 2만 원후반 대이고 2박스부터는 혜택이 추가 할인이 적용되고 6박스는 1박스 추가 증정 12박스는 2박스가 추가 증정됩니다. 

    가격에 대한 설명은 기간이나 이벤트에 따라 변화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성분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성분의 핵심성분으로는 쏘팔메토 추출물옥타코사놀이 있는데 이 성분들은 남성 활력이나 전립선에 관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외에도 아연 비타민 당귀 마카 마늘진액 홍삼농축액 강황 추출물 아르기닌 오미자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있어서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5.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후기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후기를 찾아보았는데 피로감이 줄고 몸이 좋아지는게 느껴진다 등의 만족도가 높으신 분들이 많았고 남편에게 선물해주었는데 너무 좋았다라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한 달치 먹고 만족하셔서 추가로 재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사진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사진

     

    6.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부작용

    자연재료로 만들어서 인지 크게 부작용은 없지만 개인에 따라 메스꺼움 설사 등의 소화 계통 불편함이 있을 수도 있으니 식사 후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이런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복용 중단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혈액응고를 억제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수술을 하셨거나 항응고제를 복용하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야관문 효능 부작용 총정리

    야관문에 대해서 여러 정보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야관문 효능 부작용입니다. 활력을 높여주는 걸로 알려져 있는데 또 다른 효능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브이맥스 가격과 정보모음

    남성 건강식품에 대해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브이맥스 가격 효능 크림 필름 부작용입니다.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또 다른 효능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마무리

    이번 글에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뿐 아니라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능 가격 성분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남성 건강식품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