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광동 경옥고 가격 효능 총정리

by 이은주 2022. 1. 13.
반응형

건강식품에 대해서 여러 가지 있지만, 이번에 볼 내용은 광동 경옥고 가격 효능 성분 먹는법 부작용입니다. 예로부터 좋다고 전해지고 있는데 여러 정보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광동 경옥고란?

    광동 경옥고란 생지황 인삼 복령 꿀 등의 귀한 재료를 달여 만든 제품으로 경옥고는 조선 왕들의 장수 비법으로 언급될 만큼 훌륭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 육체피로 허약체질 병중병후 갱년기 장애를 겪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광동제약에서 스틱형태로 경옥고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광동 경옥고
    광동 경옥고

     

    지금부터 광동 경옥고 가격 효능 성분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광동 경옥고 효능 

    건강식품으로는 여러 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광동 경옥고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기회복 및 체력증진

    광동 경옥고의 대표적인 효능은 원기 회복 및 체력증진으로 주성분인 생지황이 장기 기능을 돕고 자율신경 불균형을 해결해주어 체력증진에 도움이 되어 지쳐있는 중장년층에게 좋습니다.  

     

    피로감 개선 및 면역력 강화 

    광동 경옥고에 있는 인삼은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는데 몸을 따뜻하게 할 뿐 아니라 부신 기능을 강화해주어 피로감 개선에 좋고 체내에서 항산화 작용을 하여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되어 직장인이나 수험생에게 좋습니다.

    광동 경옥고 효능
    광동 경옥고 효능

     

    갱년기 증상 완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쉽게 지치거나 우울해지는 증상인 갱년기를 겪는 분들이 있으신데 경옥고는 이러한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장기기능 향상

    경옥고에 들어있는 꿀은 장기 기능 향상을 도와 사람의 기운을 강해지게 합니다. 

     

    허약체질 완화  

    경옥고의 복령이라는 재료가 혈액 부족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어 허약체질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광동 경옥고 성분

    경옥고는 허준의 동의보감에서 소개될 정도로 예전부터 있었는데 광동 경옥고 성분을 알아보면 대표적인 성분은 4가지로 생지황즙 인삼 꿀 복령으로 구성되어있고 각각 생지황즙 39.9g 인삼 6.2g 꿀 41.5g 복령 12.4g이 함유되어있습니다. 그 외 여러 부원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3. 광동 경옥고 가격

    광동 경옥고는 보통 약국에서 구매를 하시면 되는데 광동 경옥고 가격1달 기준 20만 원 중반 대입니다. 약국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온라인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백화점에서 운영 판매하는 것이 신뢰성 측면에서 괜찮을 것 같습니다. 

     

    4. 광동 경옥고 먹는법

    광동 경옥고 먹는법공복에 복용하거나 식사 중간 복용이 좋고 하루에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드시면 되고 드실 때에는 1포씩 드시면 됩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경옥고는 오래 드실수록 효과가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광동 경옥고 먹는법
    광동 경옥고 먹는법

     

    5. 광동 경옥고 부작용

    광동 경옥고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면 위장이 약한 분들은 식욕부진 구토 설사 등이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고 개인체질에 따라 두드러기 발진 등이 있을수 있으니 위와 같은 상황에서는 복용을 중지하고 전문의에게 상담받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노인과 어린아이는 복용전에 전문의의 상담을 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공진단 효능 가격 필요한 상식 정리

    공진단 효능 여러 가지 있지만, 이번에 같이 알아볼 내용은 공진단 가격 재료 복용법 부작용입니다. 좋은 약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또 다른 효능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광동 침향환 가격 및 효능 모두 정리

    건강식품에 대해서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광동 침향환 가격 효능 성분 후기입니다. 몸에 좋기로 알려져 있는데 가격과 효능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6. 마무리

    이번 글에는 광동 경옥고 가격뿐 아니라 광동 경옥고 효능 성분 먹는법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건강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