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원물 먹는법 총정리

by 이은주 2022. 1. 24.
반응형

관절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 이번에 볼 내용은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가격 파는곳 원물 먹는법입니다. 관절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여러 정보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보스웰리아란?

    보스웰리아란 인도나 동부 아프리카 고산지대의 나무에서 수액을 추출하여 굳힌것으로 우리에게 유향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2년에 한 번 채취하는데 나무 한 그루에서 500g 정도만 소량으로 얻을 수 있는 귀한 약재로 사막의 진주라는 별명이 있는데 최근에는 좋은 효능과 성분이 있어서 건강기능식품으로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보스웰리아

     

    지금부터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가격 파는곳 그리고 보스웰리아 원물 먹는법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보스웰리아 효능 및 성분

    관절에 좋은 것들이 여러 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보스웰리아 효능 및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 성분 절반가량이 오일형태로 구성되어있는데 주요 성분은 보스웰릭산이고 그 외에 인프라신 피넨 등의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부터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절염 증상 개선 

    보스웰리아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성분인 보스웰릭산관절 염증 배출에 도움을 주고 연골 보호와 재생 작용을 도와주기 때문에 관절염 증상 개선과 관절염 통증 완화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노화 방지 

    보스웰리아에 있는 인프라신 성분이 체내 활성산소를 억제시켜주어 노화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보스웰리아의 항염 작용이 염증 완화와 염증을 체외로 배출시켜 여러 피부염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되어 피부에도 좋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 효능

     

    면역력 강화 

    보스웰리아는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어 여러 감염에 대응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염증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환절기의 알레르기 질환과 호흡기 질환 예방에 좋습니다. 

     

    항암효과 

    보스웰리아는 항암효과가 있는데 암세포의 발생과 종양의 전이 증식을 막는데 효과가 있어서 대장암 폐암 등의 여러 암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기관지 건강에 도움  

    보스웰리아에 있는 류코트린이라는 성분이 기관지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 기관지의 염증 배출 작용점막을 보호하기 때문입니다. 천식이나 기관지염 등의 호흡기 질환에 도움이 됩니다.

     

    4. 보스웰리아 가격

    보스웰리아 제품으로 유명한 제품과 가격 정보를 선정해보았습니다.

     

    • 프롬바이오 관절 연골 엔 보스웰리아 30정 4개  - 57010원
    • 뉴트리원 더 튼튼한 보스웰리아 1000 90정 1개 - 29900원
    • 씨스팡 관절팔팔 초록잎홍합추출오일 56캡슐 2박스 - 51980원
    • gnc 보스웰리아 추출물 450mg 캡슐 100개입 1개 - 19900원

     

    쿠팡 기준으로 판매량 많은 순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보스웰리아 파는곳

    보스웰리아 파는곳은 쿠팡 아이허브 등 온라인에서 편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있고 제품마다 성분 원료 가격들이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6. 보스웰리아 원물 먹는법 

    보스웰리아는 보통 가루나 캡슐 형태를 복용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최근에는 보스웰리아 원물로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보스웰리아 원물 먹는법을 알아보면 보스웰리아 원물을 티백에 넣어 끓여 드시면 되는데 차 한잔 기준 2g씩 넣어 아침저녁으로 드시면 됩니다. 보스웰리아의 하루 권장량은 4g입니다. 

    보스웰리아 원물 먹는법
    보스웰리아 원물 먹는법

     

    7. 보스웰리아 부작용

    보스웰리아 부작용을 알아보면 과다 섭취 시 구토 설사 복통 등이 있을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인 4g을 지켜주는게 좋습니다. 개인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수 있으니 이때는 전문의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임산부는 복용을 피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호관원 효과 성분 총정리

    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볼 내용은 호관원 효과 성분 가격 프리미엄 부작용입니다. 보통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여러 효과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관절보궁 가격 효능 후기 총정리

    요즘 관절이 안 좋아져서 고민인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관절보궁 가격 성분 효능 후기 부작용입니다. 관절 건강식품으로 알려져있는데 여러 정보를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8. 마무리

    이번 글에는 보스웰리아 효능뿐 아니라 보스웰리아 부작용 가격 파는곳 원물 먹는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건강정보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