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브이맥스 가격과 정보모음

by 이은주 2021. 10. 14.
반응형

남성 건강식품에 대해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브이맥스 가격 효능 크림 필름 부작용입니다.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또 다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목차

    브이맥스란?

    브이맥스란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라임 생활건강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브이맥스는 캐나다에서 만들어진 완제품 수입제품으로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서의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어 300억 개 판매 돌파와 68%의 대단한 재구매율을 기록한 제품입니다.

     

    남자의 활력을 지킨다라는 문구처럼 힘들고 피곤한 중년들에게 필요한 건강식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브이맥스 가격 효능 크림 필름 그리고 부작용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브이맥스 효능

    브이맥스 효능으로는 여러가지 많이 있겠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브이맥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역기능 강화 

    브이맥스에는 아연과 산소를 결합한 산화아연이 들어있는데 이 산화아연은 일반적인 아연보다 흡수율이 높고 정상적인 면역기능 강화와 세포분열을 도와줍니다. 기본적으로 아연이 부족하면 면역력이 낮아지게 되어 여러질병에 노출되기 쉬운데 아연을 섭취하면 세포산화 손상을 막아주고 활성산소를 중화시켜서 염증반응으로부터 건강을 유지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연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이나 영양제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전립선 건강유지

    브이맥스에 들어있는 쏘팔메토는 남성이라면 고민할 수 있는 전립선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데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전립선 비대의 원인이 되는 효소를 억제시키고 전립선염 완화에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를 증가시켜 성기능 강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지구력 증진

    브이맥스에 있는 옥타코사놀이라는 성분은 체내의 글리코겐 저장량을 늘려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데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수면장애 개선 피로해소 스트레스 완화 콜레스테롤 조절 등에도 좋은 영향을 끼친다는 여러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뼈 건강에 도움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망간의 성분은 골격형성탄수화물 대사 등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뼈 형성에 필요하고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 보호에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칼슘과 망간이 골밀도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이 망간 성분 또한 브이맥스에 있습니다. 피로개선 효능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피로개선 효과 

    브이맥스에 있는 파토텐산은 스테로이드 호르몬과 콜레스테롤의 합성을 도와서 부신의 피로 기능 저하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또한 만성피로 신경피로 저혈당 저혈압 수면장애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어 피로개선에 효과를 주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 몸에서 부족하게 되면 에너지 생산에 영향이 가서 쉽게 피로해지고 지방이 축적되는 증상도 있습니다.

     

    브이맥스 가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브이맥스 가격은 1개월분에 198000원 2개월분에 396000원 4개월+1개월(5개월분)에 792000원(198000원 할인) 7개월+5개월(1년분) 1386000원(990000원 할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간이나 프로모션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도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한번 더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브이맥스 크림

    브이맥스 크림은 기존의 알약 타입의 제품과 다르게 필요한 부위에 발라주면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2~3분가량 마사지하듯 발라주시면 더 좋다고 하는 브이맥스 크림은 아쉽게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예전에 이벤트로 증정해주었던 적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브이맥스 필름

    브이맥스 필름에 대해 알아보면 기존의 물 없이도 혀로 녹여먹는 타입을 필름타입이라 하는데 브이맥스도 이와 같은 방식의 제품을 브이맥스 필름이라고 합니다. 여타 제품과 같이 필름을 꺼내어 천천히 녹여드시면 됩니다. 간편해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브이맥스 부작용

    브이맥스 부작용을 알아보면 브이맥스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특별한 부작용은 없지만 과다 섭취를 하게 되면 섭취 후 소화계통의 불편함이나 메스꺼움 구토 등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하루 권장 복용량을 지켜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

    이번 글에는 브이맥스 효능뿐 아니라 브이맥스 가격 효능 크림 필름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브이맥스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