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쏘팔코사놀 효능 가격 정보모음

by 이은주 2021. 10. 13.
반응형

쏘팔코사놀에 대해서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쏘팔코사놀 가격 1000 재구매 후기입니다. 전립선에 좋기로 알려져 있는데 또 다른 효능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쏘팔코사놀이란?

    쏘팔코사놀이란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수명이 700년이라는 야자수의 열매 쏘팔메토와 수천 킬로미터를 이동하는 철새의 에너지원이라는 옥타코사놀을 합친 성분으로 중년의 남성들이 전립선 관리가 필요한 시기인데 이 전립선 관리에 필요한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쏘팔코사놀 효능 가격 1000 재구매 그리고 후기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팔코사놀 효능

    쏘팔코사놀 효능으로는 여러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쏘팔코사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립선 건강 유지 개선

    쏘팔코사놀에 있는 쏘팔메토 열매의 추출물은 로르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전립선 건강에 안 좋은 DHT호르몬의 분비를 억제해주어 전립선 건강 유지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 따르면 쏘팔메토 추출물을 꾸준히 섭취하였더니 잔뇨량 개선 및 소변 빈도가 감소하였다고 합니다.  

     

    지구력 증진 및 체력 증진

    쏘팔코사놀에 들어있는 옥타코사놀은 스태미너 즉 우리 몸의 에너지를 활성화하는 글리코겐의 저장을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데 지방을 분해해서 체력증진을 시키고 피로도 개선과 콜레스테롤 조절도 됩니다. 따라서 발기부전이나 전립선 비대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뼈 형성에 도움

    망간이라는 성분은 우리 몸의 전반적인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로서 뼈의 형성 에너지 사용 유해산소로의 세포 보호 그리고 항산화를 통한 혈액 응고 염증 감소에 도움을 주는데 이 성분이 쏘팔코사놀에 들어있습니다. 중장년층이나 노인층에게 특히 필요한 영양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면역기능 유지 

    쏘팔코사놀에 들어있는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유지하고 세포분열에 필요한 영양소이고 아르기닌은 신진대사 촉진과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데 이 둘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남성 성기능 강화 

    쏘파로사놀에는 슈퍼푸드 마카비수리가 들어있는데 페루의 산삼이라고도 불리는 마카는 정자 생성량운동성 증가정력향상에 도움을 주고 야관문이라고 불리는 비수리도 간과 신장 기능 강화와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어서 남성 성기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쏘팔코사놀 가격

    쏘팔코사놀 가격은 2개월분이 9만원 후반 대인데 제가 확인했을 때는 4개월+10일 130 캡슐이 99000원으로 출시 기념 할인하고 있었습니다. 재구매 시 할인 혜택이나 가족할인도 있으니 비교하면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시간이나 프로모션 등에 따라 바뀔 수 있으니 이 점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쏘팔코사놀 1000

    쏘팔코사놀 1000이란 지금까지 설명한 제품으로 쏘팔코사놀 1000mg의 제품명으로 유명가수인 남진 님이 광고나 홈쇼핑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쏘팔코사놀 1000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회사에서 제조한 전립선 건강을 위한 건강식품입니다.

     

    쏘팔코사놀 재구매

    쏘팔코사놀 구매를 1번 이상 한 적 있고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신 분은 쏘팔코사놀 가족회원이되는데 이 때 쏘팔코사놀 재구매 시 20%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족도가 높은지 재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쏘팔코사놀 후기

    쏘팔코사놀 후기로는 남편이나 아버지에게 선물을 많이들 하시는 것 같은데 많이들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복용 후 잔뇨감이 줄어 화장실 가는 횟수가 줄어서 좋다는 글도 있고 대체로 만족들 하시는 것 같습니다. 꾸준하게 복용했더니 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마무리

    이번 글에는 쏘팔코사놀 효능뿐 아니라 쏘팔코사놀 가격 1000 재구매 후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쏘팔코사놀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