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아이클타임 가격 및 효과 총정리

by 이은주 2021. 11. 5.
반응형

키성장 제품은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볼 내용은 아이클타임 효과 성분 가격 나이 후기 부작용입니다. 키성장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 또 다른 정보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아이클타임이란?

    아이클타임이란 회사 두드림에서 나온 키성장 제품으로 고객선호 브랜드 지수, 품질만족도, 소비자평가에서 1위를 받기도 하고 재구매율이 아주 높은 키성장 건강식품입니다. 아이들 키에 필수적인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먹기도 간편해서 부모님들 사이에서 인기인 제품입니다.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효과 성분 가격 나이 그리고 후기 부작용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클타임 효과

    아이클타임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아이클타임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성장

    아이클타임은 키성장 골든 타임의 키성장에 효과가 있는데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HT042가 들어있습니다. 한 인체적용 실험 결과 12주간 HT042를 섭취한 아이가 3.3mm 더 커진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아이들 키성장에 필요한 여러 영양소들이 있어 키성장 효과가 있습니다. 

     

    면역력 증진

    아이클타임에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이 들어있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데 아시다시피 홍삼은 면역력을 증진시켜주고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체력향상 효과도 있습니다.

     

    관절 및 뼈 건강에 도움

    관절 및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 아이클타임에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수적인 칼슘과 이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가 들어있기 때문에 관절 및 뼈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피로개선 및 기억력 개선 

    국내산 6년근 홍삼황기추출물을 주원료로 하고 있어서 단순히 아이들의 키성장 뿐만아니라 피로개선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아이클타임 성분 

    아이클타임 성분은 대표적으로 HT042국내산 6년근 홍삼으로 HT042는 황기추출물 및 복합물로 식약처에서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이 유지된 원료이고 국내산 6년근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및 성장기 체력형성에 도움을 줍니다.

     

    그 외에도 비타민 A B1 B2 B6 C D E칼슘 판테토산 엽산 아연 등의 필수 영양 성분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 가격은 회사 정책상 정확한 가격은 알 수 없고 구체적인 가격 및 정보는 무료상담을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자녀의 나이 및 성장판 상황에 따라 복용량이 달라지기 때문에 상담이 필요합니다. 여러 곳을 찾아본 결과 1달에 약 30만 원 정도 가격대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기간이나 이벤트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키성장 제품들은 이벤트를 많이 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현재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나이

    아이클타임 나이를 알아보면 아이는 1차 성장기인 출생 후부터 2세와 2차 성장기에 가장 많은 성장이 이루어지는데 이 폭발적으로 나타나는 성장을 키성장 골든타임이라고 합니다. 물론 1차 성장과 2차 성장의 사이에도 많이 성장합니다. 성장이 끝나기 전에 아이에게 영양소 공급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클타임 후기 및 부작용

    아이클타임 후기를 찾아보니 블루베리 향이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먹을 때 거부감이 크지 않았다고 하고 키성장에 도움이 되었다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당장의 효과는 없어도 보약 먹이듯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 공급한다는 식의 의견도 있었습니다.

     

    아이클타임 부작용은 천연 재료 원료 기반이어서 큰 부작용은 없지만 간혹 아이들에 따라 황기추출물 등이 가려움 발진 등의 반응이 있을 수 있고 과다섭취시 소화불량 등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무리

    이번 글에는 아이클타임 가격 뿐 아니라 아이클타임 효과 성분 나이 후기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아이클타임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