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천수윤진 가격 후기 정보 모음

by 이은주 2021. 11. 1.
반응형

기능성 화장품은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천수윤진 가격 효능 화장품 후기입니다. 괜찮다고는 알려져 있는데 또 다른 정보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천수윤진이란?

    천수윤진이란 뉴트리라는 이름의 회사에서 판매 중인 화장품으로 현재 많이 알려져 있는 에버 콜라겐이나 천수애진과 같은 제품을 만든 회사입니다. 주름개선 미백 피부탄력 등에 효과가 좋은 화장품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천수윤진은 국내 최초의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과 적송 소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에너지를 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입니다.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화장품 중 하나입니다. 

     

    지금부터 천수윤진 가격 효능 화장품 그리고 후기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수윤진 효능

    천수윤진 효능으로는 여러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천수윤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름완화

    천수윤진 효능에는 주름완화가 있는데 피부 임상실험 결과에서 천수윤진을 사용하였을 때 주름이 6.4% 감소하는 결과가 나왔는데 누에고치에 들어있는 세리신 성분이 세포증식을 촉진시키고 항산화 작용을 하여 주름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팔자주름이나 처진 볼에 효능이 좋다고 확인되었습니다.

     

    피부탄력

    천수윤진을 꾸준히 4주간 사용한 사람이 그전에 비해서 피부 탄력도가 14.6%가 증가했는데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는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의 효능으로 피부탄력에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보습

    천수윤진 크림은 피부 장벽을 만들어 피부보습에 효과가 있는데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과 꽃잎 추출물 그리고 소나무 잎 추출물이 피부보습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안티에이징(미백효과 주름개선) 

    인체 적용시험 결과를 보면 안티에이징에도 좋은데 기미 잡티를 줄여주고 전체적인 피부 정리와 피부톤 개선의 효과가 있고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과 소나무 잎 추출물로 미백효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어서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천수윤진 가격

    천수윤진 가격은 회사 정책상 알 수 없고 무료상담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은 기간이나 이벤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천수윤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천수윤진 화장품

    천수윤진 화장품은 대표적으로 크림 에센스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천수윤진 크림은 크림과 밤을 결합한 고농축 영양크림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녹용 중간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천수윤진 에센스는 스킨 세럼 에센스를 결합한 고농축 세럼 에센스로 미백과 주름개선 화장품으로 메마른 피부를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줍니다. 천수윤진 마스크는 크림밤의 3분의 1 용량이 코팅되어 피부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전달해주는 크리미 시트 마스크입니다. 3종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에 통과한 제품으로 안정성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천수윤진 후기 

    천수윤진 후기를 찾아보면 대체로 만족하시는 것 같은데 피부가 화사해지고 촉촉해진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피부톤이 밝아지고 주름도 옅어저서 주위에서 피부과 다니냐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하는 분도 있고 피부가 너무 좋아 보인다고 친구들이나 친척들이 부러워한다는 분도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실제로 재구매율이 아주 높은 제품입니다.

     

    마무리

    이번 글에는 천수윤진 효능뿐 아니라 천수윤진 가격 효능 화장품 후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천수윤진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