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가격과 정보

by 이은주 2021. 10. 1.
반응형

음식물 처리기에는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가격 특징 필터 렌탈 단점입니다. 생소하신 분들도 많으신데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란?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란 분쇄 건조 방식을 이용한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홈쇼핑에서 큰 반응이 있었던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으로도 주방에 놓기 좋아 많이들 선호하시는데 음식물 쓰레기 처리가 빠르고 소음도 적고 전력도 많이 들지 않아서 다른 음식물 처리기와의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가격 특징 필터 렌탈 그리고 단점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가격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가격은 보통 99만 원 정도로 판매하는 곳에 따라 조금의 편차가 있습니다. 여러 쿠폰이나 프로모션을 적용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소 높은 가격으로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렌탈 신청을 추천드립니다. 월에서 29900원이라고 합니다.

     

    어중간한 제품으로 후회하시는 것보다 제대로 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도 있으니 정확한 가격은 공식 사이트에서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특징

    음식물 처리기는 여러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특징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식물 분쇄 성능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는 분쇄 성능이 뛰어난데 고온건조 방식으로 투입 건조 분쇄 과정으로 음식물을 처리합니다. 고온건조를 시켜 분쇄하기 때문에 부피가 줄어든 상태로 만들고 음식물을 아주 작은 입자로 분쇄시킬 수 있습니다. 거기에 건조가 쉬우면서 음식물 쓰레기의 처리속도가 빠릅니다.

     

    음식물 처리용량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의 음식물 적정 처리 용량은 3L 정도로 건조 분쇄 처리가 되면 용량이 75%가 준다고 합니다. 최대 음식물 처리용량은 4L까지 된다고 하는데 너무 많은 음식물을 넣으면 과부하가 생길 수도 있어서 이 점만 주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처럼 음식물 쓰레기를 버리는데 필요한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저소음 저전력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는 저소음 저전력인데 소음은 24.6db이라고 하는데 이 정도면 실질적으로 소음이 거의 없다고 봐도 될 것입니다. 아이가 있거나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소비전력이 낮아 전기세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냄새 제거 효과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하시는 이유 중 하나가 냄새일 텐데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는 냄새 제거 효과가 탁월합니다. 활성탄을 이용한 3중 필터는 음식물 분쇄 건조하며 발생하는 냄새를 잘 잡아줍니다. 보통 3~4개월 정도 사용하는데 음식물 처리기 작동 후 냄새가 조금 난다면 필터 교체시기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디자인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는 보통의 음식물 처리기와는 다르게 외관에 신경을 많이 쓴 것이 느껴지는데 다양한 컬러도 있고 프리미엄 뉴트로 디자인으로 이러한 방식의 곡선과 광택은 주방 인테리어에도 모나지 않고 예쁘게 어울립니다.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필터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필터활성탄을 사용한 3중 필터가 적용되는데 탈취 전용 다중 필터로서 음식 분쇄 건조 때 발생하는 여러 가지 냄새를 잡아주고 교체 방식도 간단한 편입니다. 필터 교체시기는 보통 3~4개월이고 1회 교체분은 25000원입니다. 필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렌탈

    보통 음식물 처리기의 특성상 렌탈을 주로 하시는데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렌탈을 알아보면 렌탈 한 달 비용은 29900원이고 의무사용기간은 48개월입니다. 제휴카드나 여러 상황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단점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단점을 보면 소비자가가 조금 높은 편이라는 것과 분쇄처리형이다 보니 어쨌든 음식물 쓰레기가 남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음식물 쓰레기 처리를 위해 나가야 하는 날이 한 달에 한번 정도로 확 줄여주어 사용해보신 분들은 만족하신다고 합니다. 

     

    마무리

    이번 글에는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 가격뿐만 아니라 특징 필터 렌탈 단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