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칼로리 낮은 과자 모음 정리

by 이은주 2021. 12. 1.
반응형

칼로리 낮은 음식에 대해서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칼로리 낮은 과자입니다. 보통 과자는 칼로리 높다고 알려져 있는데 칼로리 낮은 과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구매하시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확인해보시고 할인혜택이 들어가는 중이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칼로리 낮은 과자 싸게 파는곳 바로가기

 

주위에 다이어트 보조제 같은거 먹으면서 칼로리 신경 안쓰고 즐겁게 막 먹는 친구도 있는데 저는 그렇지 않기 때문에 칼로리 낮은 과자들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정확하고 빠른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체지방 줄이는법 12kg 감량 노하우

 

 

목차

1. 칼로리란?
2. 칼로리 낮은 과자
3. 요약

 

1. 칼로리란?

칼로리란 영양학에서 음식의 열량단위를 뜻하는 말로 에너지의 단위를 뜻하며 어떤 음식을 먹었을 때 몸에 에너지를 줄 수 있는 단위를 칼로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활동에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칼로리로서 우리 몸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람마다 기초대사량이 다르고 여러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다고 무조건 살찌는 것은 아니지만 살찌는 것과 칼로리는 상관관계가 있으니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먹기 전에 신경쓰는 부분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칼로리 낮은 과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칼로리 낮은 과자 

칼로리 낮은 과자로는 여러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면 좋을만한 과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뻥튀기

 

뻥튀기는 칼로리가 낮기로 유명해서 뻥튀기 다이어트가 있을 정인데 1장당 15kcal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기에 좋습니다. 10장을 먹어도 150Kcal니까 마음 편하게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고래밥

 

고래밥은 짭짤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인기가 많은 과자인데 칼로리는 한 곽에 186kcal 정도로 높지 않습니다. 과자 하나하나 당 고래뿐만 아니라 오징어나 게 등의 해산물 모양으로 되어있어 보는 즐거움도 있는 과자입니다.

 

아이비

 

짭짤한 맛으로 유명한 과자인 아이비는 크래커 과자로 에이스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1봉에 85kcal로 1곽에 255kcal 정도의 높지 않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빼빼로

 

빼빼로데이에 많이 먹게 되는 빼빼로는 생각보다 칼로리가 낮은 과자에 속하는데 한 곽에 270kcal입니다. 종류가 다양한 과자인데 종류에 따라 편차가 조금씩 있을 수도 있습니다. 먹기도 편하고 달콤해서 평소에 먹기에도 좋은 과자입니다. 

    

바나나킥 

 

바나나킥한봉에 315kcal의 과자로 바나나 향을 확실히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과자입니다. 씹으면 바스러지는 식감을 가지고 있고 먹었을 때 묵직하지 않아서 가볍게 먹기 좋은 과자 중 하나입니다. 

 

아래에서 구매하시면 그 밖의 여러 칼로리 낮은 과자들을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 낮은 과자 싸게 파는곳 바로가기

 

확인해보시고 할인혜택이 진행 중이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칼로리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보조제 

 

베라핏 다이어트 

 

 

베라핏 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고 GMP우수제조 업체로 부터 안전성까지 인정받은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베라핏 다이어트는 굶어서 빼는게 아닌 건강하게 하는 다이어트를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도 1위를 하였던 만큼 구매자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 

 

베라핏 다이어트의 주된 효과는 체중과 체지방 감소입니다.

 

베라핏에 들어있는 돌외잎 성분이 지방이 합성하는것을 억제하고 ampk효소라는 지방분해를 도와주는 효소를 활성화 시켜주어 체지방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카테킨(녹차추출물)이 들어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후기

 

베라핏 후기를 살펴보았는데 도움이 되었다는 후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두달동안 66에서 55사이즈로 되어서 너무 좋았다라는 후기와 크게 식단조절을 하지 않았는데도 운동을 병행하니 몸무게 앞자리가 변했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살이 빠져서 주변대우가 달라져서 놀랐다와 외모가 좋게 변한게 느껴진다라는 후기가 있었고 남자들이 번호를 달라는 경험도 하여서 좋았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있을까 해서 글을 추가하였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와 효과 정리

 

3. 요약

칼로리 낮은 과자 순위 

  • 뻥튀기 - 1장당 15kcal
  • 고래밥 - 1곽당 186kcal
  • 아이비 - 1봉지당 85kcal으로 1곽당 255kcal
  • 빼빼로 - 1곽당 270kcal
  • 바나나킥 - 1봉지당 315kcal

 

함께 보면 좋은 글 

 

 

천수윤진 가격 후기 정보 모음

기능성 화장품은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천수윤진 가격 효능 화장품 후기입니다. 괜찮다고는 알려져 있는데 또 다른 정보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천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드시모네 유산균 효과 및 정보 총정리

유산균에 대해서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드시모네 유산균 효과 가격 4500 캡슐 후기입니다. 보통 드시모네로 알려져 있는데 여러 효능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이번 글에는 칼로리에 대한 설명과 칼로리 낮은 과자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제 친구처럼 다이어트 보조제로 칼로리 고민을 해결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렇지 아니신 분들은 음식이나 과자의 칼로리를 어느정도 인지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 글이 칼로리 낮은 과자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