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맨즈텐 가격 효능 성분 총정리

by 이은주 2023. 11. 16.
반응형

남성건강식품에 대해서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맨즈텐 가격 효능 성분 후기 부작용입니다. 보통 남성에게좋은것으로 알려져있는데 맨즈텐이란 제품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의 여러 곳 달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 남성의 경우는 활력이 줄어드는 것이 느껴지실텐데 이것을 해결하고자 식단 운동 병원 등으로 관리 하려고 합니다.

 

물론 몸은 좋아지겠지만 이렇게 하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신경써야할 것이 너무 많아 꾸준히 하기 쉽지 않습니다.

 

이때 맨즈텐 같은 남성건강식품을 이용하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맨즈텐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맨즈텐이란?

    맨즈텐이란 피로와 스트레스 등으로 예전같지 않은 중년 남성들에게 도움이 되는 남성 토탈케어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남성들의 피로를 줄여주고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가 들어있어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맨즈텐
    맨즈텐

     

    지금부터 맨즈텐 가격 성분 후기 부작용 그리고 맨즈텐 효능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맨즈텐 효능

    남성건강식품으로는 여러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맨즈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립선 건강

    맨즈텐에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이 있기 때문에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쏘팔메토 추출물의 경우 소변속도 잔뇨량 개선 그리고 테스토스테론의 증가 등 전립선에 도움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구력 증진

    맨즈텐에 있는 옥타코사놀이라는 성분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옥타코사놀은 우리 몸의 체력에 좋은 영향을 주는것으로 유명하며 남성 건강식품에 활용되는 성분입니다. 

     

    면역기능 강화

    맨즈텐은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이 되는데 이는 아연이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아연은 면역기능 뿐만 아니라 정상적은 세포분열에 도와주기 때문에 면역기능이 좋아져 잔병치레가 줄어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항산화 셀레늄이 있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받아 우리 몸 건강에 좋습니다.

     

    맨즈텐 효능
    맨즈텐 효능

     

    간 건강에 도움

    맨즈텐에는 밀크씨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밀크씨슬 추출물의 경우 간 세포 안에 있는 효소가 손상 파괴될때 혈중 농도가 증가하는 것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준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피로개선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스트레스 받아 힘들 때가 많은데 맨즈텐에는 홍경천 추출물 성분이 들어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생성

    맨즈텐은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에 좋은데 이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판토텐산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3. 맨즈텐 성분

    맨즈텐 성분을 알아보면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우리 몸에 좋은 재료 10가지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 쏘팔메토
    • 옥타코사놀
    • 아연
    • 항산화 셀레늄
    • 밀크씨슬 추출물
    • 홍경천추출물
    • 판토텐산
    • 비타민B1
    • 비타민B2
    • 비타민B6

     

    그 외에 마카추출분말 홍삼농축분말 흑마늘추출물 분말 복분자추출물 분말 L-아르지닌 등 남성에게 좋은 17가지 부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맨즈텐 성분
    맨즈텐 성분

     

    4. 맨즈텐 가격

    맨즈텐 가격은 본사 정책상 공개 되어있지 않은데 여러곳을 찾아본 결과 1개월에 대략 20만원 중반 대로 알 수 있었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끝나기 전에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벤트는 기간에 따라 달라질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5. 맨즈텐 후기

    맨즈텐 후기를 여러곳에서 찾아보았는데 꾸준히 먹으니 몸이 좋아지는게 체감이 되어 좋았다. 남자로서 자존감이 올라갔다. 항상 피로했는데 체력이 좋아지는 것 같다 등 대체로 평소보다 피곤함이 줄었다는 후기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맨즈텐 후기
    맨즈텐 후기

     

    6. 맨즈텐 부작용

    맨즈텐 부작용을 알아보면 몸에 좋을 것 같아 과다섭취하면 메스꺼움 소화불량이 있을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을 드셔야하고 개인에 따라 알레르기 질환을 가지고 있으신분들은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과 성분 부작용 완전정리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과 성분 부작용 완전정리

    관절 건강 제품은 여러 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부작용입니다. 유명한 제품인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들어 관절 때문에 힘들어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자세히 알아보기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자세히 알아보기

    건강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여러 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입니다. 현실적으로 접하기 쉽고 효과도 좋은 음식들로 뽑아서 정하였으니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7. 마무리

    이번글에는 맨즈텐 가격뿐 아니라 맨즈텐 효능 성분 후기 부작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맨즈텐에 대한 정보를 얻는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