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아이클타임 성분 나이 효과 정리

by 이은주 2023. 11. 22.
반응형

키성장제에 대해서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아이클타임 성분 나이 효과 가격입니다. 키성장제 중에서도 유명한걸로 알려져있는데 아이클타임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는 살아가는데 있어서 중요합니다.

 

학창시절부터 이성과의 만남 등 중요한 시기에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아이의 키에 신경써주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당장 아이 키에 어떤 영양소가 좋은지 모르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면서 챙겨먹이려고 해도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이럴때 아이클타임 같은 키성장제를 이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이클타임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아이클타임이란?

    아이클타임이란 아이의 키성장을 위해 만들어진 어린이 건강기능 식품으로 회사 두드림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고객선호브랜드 1위를 하고 재구매율이 82%가 될 정도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부모님의 키가 크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이 많이들 찾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이클타임
    아이클타임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성분 나이 효과 그리고 아이클타임 가격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아이클타임 효과

    키성장제로는 여러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아이클타임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성장 촉진

    아이클타임에는 황기추출물등 복합물 (HT042)이라는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아이의 키성장 촉진에 도움이 됩니다.

     

    식약처에서도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키성장제에서 많이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아이클타임 효과
    아이클타임 효과

     

    면역력 개선

    아이클타임은 면역력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데 그 이유는 면역력 개선에 좋은것으로 유명한 6년근 홍삼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아이의 면역력이 개선되면 잔병치레가 줄고 건강에 도움이 많이 될 수 있습니다. 

     

    뼈 건강에 도움

    아이클타임에는 칼슘이 들어있어서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 칼슘은 뼈와 치아형성에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신경과 근육유지에도 도움이 되어 성장 필요한 성분입니다.

     

     

    3. 아이클타임 성분

    아이클타임 성분으로는 황기복합추출등 복합물(HT042) 6년근 홍삼 칼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의 주성분으로는 황기복합추출등 복합물과 6년근 홍삼 그리고 칼슘인데 황기복합추출등 복합물은 식약처로부터 키성장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고 6년근 홍삼은 아이의 면역력과 피로 개선에 좋습니다.

     

    그리고 칼슘은 아이의 뼈와 치아형성에 좋습니다.

     

    아이클타임 성분
    아이클타임 성분

     

     

    같이 오는 밸런스타임 성분은 16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는데 아이 몸에 좋은 필수영양소를 많이 담고 있습니다.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셀렌 아연 엽산 몰리브덴 크롬 망간이 포함되어있습니다.

     

    4. 아이클타임 나이 

    아이클타임 나이에 대해 알아보면 아이의 키성장에는 흔히 말하는 골든 타임이 있습니다.

     

    키성장 시기는 보통 두번에 걸쳐 온다고 보면 되는데 첫번째는 출생 후부터 2세까지의 1차 성장 두번째는 1차 성장부터 사춘기에 해당하는 시기 입니다.

     

    이 시기에는 아이들이 키에 필요한 영양을 제대로 공급해주어야 합니다.

     

    출생후부터 2세까지 먹는것은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1차 성장부터 사춘기 시기인 4세~17세를 잡으면 됩니다.

     

    부모님께서는 이 나이때에 아이의 영양을 잘 챙겨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클타임 나이
    아이클타임 나이

     

    5.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 가격은 본사정책상 공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전화상담을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정확히 알 수 있는데 아이 성장에 여러 좋은 정보들을 많이 알 수도 있으니 해보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끝나기전에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벤트는 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6. 아이클타임 부작용

    아이클타임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좋은 재료들을 사용한만큼 특별한 부작용은 나와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몸에 좋은것 같아 과다섭취하는 경우 복통 소화불량이 있을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을 지켜주시는 것이 좋겠고 아이에 따라 알레르기가 있을 수도 있느니 섭취전 확인하시고 전문가와 상담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어린이 비만도 계산기 쉽게 알아보기

     

    어린이 비만도 계산기 쉽게 알아보기

    내 아이가 비만일 것 같아 고민이신 분들이 있을 텐데,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어린이 비만과 어린이 비만도 계산기 어린이 비만 해결책입니다. 여러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의 성장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블루베리 효능 칼로리 자세히 알아보기

     

    블루베리 효능 칼로리 자세히 알아보기

    몸에 좋은 음식에는 여러 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블루베리 효능 칼로리 하루섭취량 먹는법 보관법입니다. 블루베리는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아래에서 자세히 알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7. 마무리

    이번글에는 아이클타임 성분뿐 아니라 아이클타임 나이 후기 효과 가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아이클타임에 대한 정보를 얻는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