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삼쩜삼 환급 후기 기간 수수료 알아보기

by 이은주 2022. 1. 4.
반응형

숨은 돈 찾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삼쩜삼 환급 후기 기간 수수료입니다.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데 삼쩜삼 환급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삼쩜삼이란?

    삼쩜삼이란 국민들이 받지 못한 미수령 환급금을 간편하게 조회 후 대행을 하여 수령 가능하게 도와주는 서비스로 이미 많으신 분들이 환급받았다고 합니다.

     

    우리가 이렇게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본인인 내야 할 세액보다 많이 내거나 다른 세금들을 더 많이 냈을 경우에 연말정산 소득공제로 돌려받으실 수 있는데 이때 하지 않았을 경우 금액이 쌓이게 되는 것입니다. 

     

    참고로 5년이 지나면 국고로 환수되기 때문에 빨리 조회를 해서 환급금을 받아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삼쩜삼 환급 후기 환급 기간 환급 수수료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삼쩜삼 환급 후기

    여러 곳에서 삼쩜삼 환급 후기를 찾아 보았는데 그중에서 몇 가지를 소개해보면 한참 숨은 돈 찾기가 유행일 때 못 받은 세금을 받을 수 있나 해서 조회했는데 3만 원 정도가 나왔지만 예전에 사업소득이 있었는데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지 않았어서 110만 원 정도의 환급액을 받은 분 후기

     

    예전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지 않아 12만 원 정도의 환급액을 받은 이야기와 처음에는 의심하였지만 직접 받아서 좋았다는 후기도 있었지만 환급금이 조회가 되었는데 받지 못한 경우가 있었는데 이때 직장인은 근로소득 합산으로 인한 환급세액 변동으로 개인에 따라 대상이 아닐 수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었습니다. 

     

      

    3. 삼쩜삼 환급 기간

    종합소득세 환급 처리는 관할 세무서에서 이루어지는데 삼쩜삼 환급 기간을 알아보면 5월 정기 신고의 경우 환급액은 6월 말에 입금되고 기한 후 신고의 경우 환급액은 신고 후 최소 2주에서 최대 3개월 후 입금됩니다.

     

    후기를 찾다 보니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천천히 기다리시고 3개월 후에도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 삼쩜삼 채팅상담 문의하시면 됩니다. 

     

    4. 삼쩜삼 환급 수수료

    삼쩜삼 환급 수수료는 개인의 소득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보통 예상 환급액의 10%~20% 정도입니다. 10만 원대가 2만 원 정도의 수수료가 나가니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지만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금액을 환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이들 만족하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주휴수당 지급기준과 주휴수당 계산기 계산법 주의사항

    주휴수당을 어디서 들어보았지만 정확하게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 이번에 볼 내용은 주휴수당 지급기준 주휴수당 계산기 계산법입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 및 주의사항

    여러 상황에 따라서 마이너스 통장을 만드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에 볼 내용은 마이너스 통장 만들기로 마이너스 통장 발급대상 서류 장점 주의사항에 대해서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5. 마무리

    이번 글에는 삼쩜삼 환급 후기뿐 아니라 삼쩜삼 환급 기간 환급 수수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숨은 돈 찾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