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눈밑주름 없애는법 모두 알아보기

by 이은주 2022. 7. 20.
반응형

피부관리 방법은 여러 가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눈밑주름 없애는법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눈밑주름이란?

    눈밑주름이란 우리 몸에 노화가 일어남에 따라 피부가 얇은 편인 눈가에 생기는 주름을 말하는데 얼굴에서 나이가 들어 보이는 요인 중 하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의 눈은 하루종일 이용되기 때문에 피부의 노화가 빠른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은 이러한 것을 없애거나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눈밑주름 없애는법
    눈밑주름 없애는법

     

    그럼 지금부터 눈밑주름 원인 그리고 눈밑주름 없애는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 눈밑주름 원인 

    눈밑주름 원인으로는 여러 가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대표적으로 알아야 되는 눈밑주름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외선 영향

    당장 눈밑 주름뿐만 아니라 주름의 가장 큰 적은 바로 자외선에 노출 되는 것입니다.

     

    자외선은 피부의 조직을 구성하고 있는 콜라겐을 파괴하는데 영향을 끼치고 색소 침착에도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자외선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피부과 전문가들도 다른건 몰라도 자외선 차단제는 꾸준히 발라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눈밑주름 원인
    눈밑주름 원인

     

    노화로 인한 변화 

    눈밑주름에는 노화로 인한 변화가 영향을 끼치는데 노화는 우리 몸의 자연스러운 과정으로 피부조직을 구성하는 세포가 줄거나 퇴화하는 과정에서 피부의 탄력이 줄어지게 됩니다.

     

    또한 노화로 인하여 몸에 있던 콜라겐이 감소해서 피부탄력이 저하됩니다.

     

    눈밑주름 같은 경우는 피부가 얇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유난히 눈에 띄는 것입니다. 

     

     

    좋지 않은 습관 

    눈밑주름에 영향을 끼치는 또 다른 요인은 좋지 않은 습관인데 평소에 눈을 비비는 행동을 하거나 평소에 인상을 쓰고 다니시는 분들은 이러한 습관들을 줄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눈가는 피부가 얇기 때문에 지속적인 자극은 안 좋은 결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눈의 피로도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장기간 이용하는데 이게 눈의 피로도에 영향을 주어 눈밑주름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눈이 피로하면 눈 주위가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주름이 생길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안할수는 없기 때문에 이용하고 휴식을 조금씩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3. 눈밑주름 없애는법 

    위에서는 눈밑주름 원인에 대해 알아보았다면 이번에는 눈밑주름 없애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눈밑주름 없애는법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 현실적이고 도움이 확실히 되는 것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외선 차단

    눈밑주름 없애는법 중 첫번째는 자외선 차단입니다.

     

    위에서 설명한대로 자외선은 피부에 굉장히 안 좋기 때문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르는것이 중요합니다.

     

    외출 시뿐만 아니라 실내에서의 빛도 주름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 

    우리 몸에서 수분은 아주 중요한데 피부도 마찬가지입니다.

     

    수분은 탄력섬유와 피부구성에 필요한 콜라겐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게 좋고 주변 환경도 건조하지 않게 하는 것이 눈가 주름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눈밑주름 없애는법
    눈밑주름 없애는법

     

    눈 마사지 

    눈밑주름 없애 법 중 또 하나는 눈 주위를 마사지하는 것인데 천천히 해주시면 근육이 이완되고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어 부기도 빠지고 눈밑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눈밑주름 없애는데 도움이 되는 화장품 사용 

    고혼진 화장품 

     

     

    눈밑주름 없애는 방법 중 또 다른 하나는 바로 고혼진 화장품 같은 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히 이용하는 것입니다. 

     

    고혼진은 주름뿐만 아니라 기미 미백 해결을 도와주기 위한 제품으로 해외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과는 피부를 촉촉하게 하여 피부 보습을 해주고 기미를 줄여주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눈밑주름 없애는법
    눈밑주름 없애는법

     

    고혼진 화장품 성분은 달팽이 점액 여과액 연꽃 추출물과 미백과 주름 개선에 좋은 아데노신 피부 탄력에 도움이 되는 진세노 사이드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다는 천연 허브 추출물 등이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아이크림이나 기능성 화장품은 주름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데 피부에 좋은 레티놀 비타민 아데노신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후기 효과 모두 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후기 효과 모두 정리

    기능성 화장품에는 여러 가지 있지만, 이번에 볼 내용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 후기 효과 성분 판매처입니다. 보통 고혼진으로 알려져 있는데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빠르고 정

    good-information1234.tistory.com

     

    눈밑주름으로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전에 작성한 글을 올려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술 및 시술 

    눈밑주름 없애는 법 중 가장 빠르고 확실한 효과는 피부과에서 수술이나 시술을 받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일반인 분들도 알게 모르게 많이 지방 재배치나 레이저 시술 리프팅 시술을 통해서 많이 하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여러 방식이 있으니 수술이나 시술하시고 싶은 분들은 여러 정보를 찾아보거나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눈밑주름 없애는법 마무리

    이번 글에는 눈밑주름 없애는법 뿐 아니라 눈밑주름 원인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주름으로 고민이 있는데 이 글이 눈밑주름으로 고민이신 분들이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