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아이클타임 가격 성분 효과 나이 총정리

by 이은주 2022. 4. 26.
반응형

어린이 키성장식품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아이클타임 가격 성분 효과 나이입니다. 키성장식품으로 유명한 아이클타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의 키가 어느 정도까지 클 것이라고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아이의 미래를 위해서는 미리 신경 써주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아시다시피 남자 여자할거 없이 키는 거의 평생을 따라다니는데 작은 것보다 큰 것이 훨씬 좋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무조건은 아니지만 작다보면 학교생활, 외모나 이성을 만날 기회, 사회생활 등 여러모로 손해가 많기 때문에 미리 신경 써주어야 합니다. 

키는 유전이 크다고 하지만 나머지 환경적 요인도 중요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성장에 도움이 되면 정말 얻는게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환경적 요인인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상태를 챙겨주는 것이 중요한데 요즘같은 시대에 영양이 부족하지는 않겠지만 부모님이 모든 성분들을 하나하나 다 챙기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아이클타임 같은 제품의 도움을 받으면 좋습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이라면 키의 중요성을 어느정도 아실거라고 생각되는데 부모로서 조금이라도 더 성장에 도움이 된다면 챙겨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진행하고 있으니 끝나기 전에 부담없이 상담 한 번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클타임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럼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가격 성분 효과 나이에 관해 알기 쉽게 정리해놓았으니 천천히 읽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목차

     

    1. 아이클타임이란?

    아이클타임이란 두드림이란 회사에서 나온 제품으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고객선호브랜드 1위를 받았던 제품인 만큼 유명하고 잘 나가는 제품으로 gmp인증시설에서 인정받았기 때문에 아이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키성장에 필요한 영양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가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더욱 좋기 때문에 아이의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아이클타임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가격 성분 효과 그리고 아이클타임 나이까지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2. 아이클타임 효과

    먼저 두드림 아이클 타임의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키성장 촉진 면역력 기능 개선 항산화 기능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입니다. 

     

    키성장 촉진 

    아이클타임에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인 HT042가 들어있어서 아이들의 성장 촉진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실제로 여타 성장제품에서도 이 성분이 대부분 들어가는 편입니다.

     

     HT042는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평가하였습니다.

     

    한 실험 결과에 따르면 보통의 아이들보다 작은 하위 25프로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실험 결과를 보면 12주간 황기추출물을 섭취한 아이들이 섭취하지 않은 아이들에 비해 2.25cm로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아이클타임 효과
    아이클타임 효과

     

    면역력 기능 개선 

     

    황기추출물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고 6년근 홍삼이 들어있어 면역력 기능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면역력 기능이 개선이 되어 우리 몸에 여러 가지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거기에다가 항산화 기능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렇듯 키성장 촉진뿐 아니라 영양 쪽으로 다양하게 도움을 주어 아이의 건강까지 챙기기에도 좋습니다.   

     

     

    3. 아이클타임 성분

    아이클타임 성분으로는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HT042(황기추출물)과 면역력에 좋기로 유명한 6년근 홍삼이 대표적인 주성분들입니다. 

     

    HT042는 키성장으로 많이 쓰이고 있고 홍삼은 면역력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한 성분들입니다.

     

    아이클타임 성분
    아이클타임 성분

     

    거기에 밸런스타임에는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 C 비타민 D 비타민 E와 칼슘 판토텐산 엽산 아연들이 들어있어 아이의 면역력과 영양을 채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4.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 가격은 회사 방침상 공개되어있지 않지만 홈페이지에서 무료상담을 통해서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상담이라고 하면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상담은 돈이 들어가지도 않고 인터넷으로도 알기 어려운 자세한 설명과 혜택도 알수 있으니 아래에서 받아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아이클타임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진행하고 있는데 언제 끝날지 모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상담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나 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5. 아이클타임 나이

    아이클타임 나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았는데 아이들의 키는 보통 출생 후부터 2세 이전의 1차성징기와 사춘기인 2차성징기에 가장 많이 자랍니다.

     

    보통 아이의 나이가 4세에서 17세 사이일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두 성징기 기간을 성장의 골든 타임이라고 하는데 아이가 이런 골든타임에 속해있다면 더 늦기 전에 아이클타임으로 영양공급을 잘해주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아이의 성장에 나이에 맞게 영양을 잘 챙겨주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아이클타임 나이
    아이클타임 나이

     

    6. 아이클타임 장점

    아이클타임 장점을 알아보면 요즘에는 보통 맞벌이를 많이 하고 아이들은 학원을 다니면서 영양소를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면 더 자랄수도 있는 성장을 놓칠수 있습니다. 


    이럴때 아이클타임을 먹으면 성장에 필요한 영양을 한 번에 채울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와 효과 정리

    천수애진 가격 콜라겐 효과 정리

     

    7. 아이클타임 부작용

    아이클타임 부작용은 딱히 나와있는 사례는 없습니다.

     

    하지만 보통의 건강식품과 마찬가지로 과다하게 복용하면 소화불량이 있을 수 있고 성분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성분을 보시고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클타임
    아이클타임

     

    8. 아이클타임 마무리

    이번 글에는 아이클타임 가격뿐 아니라 아이클타임 성분 효과 나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아이의 성장은 시기가 중요하기 때문에 늦기 전에 미리 챙겨주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이 아이의 키성장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진심으로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 중 하나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