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이야기

아이폰 장점, 사람들이 아이폰 쓰는 이유

by 이은주 2022. 4. 8.
반응형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아이폰 장점, 아이폰 쓰는 이유입니다. 스펙만 나열하는 것이 아닌 많은 커뮤니티와 카페의 실사용자들의 글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아이폰을 사고 싶은데 더 저렴하게 사길 원하시면 아래 홈페이지에서 자급제 추가할인 등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싸게 파는 곳 바로가기 

 

주변에 이렇게 사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 아이폰 장점, 사람들이 아이폰 쓰는 이유 

1. 아이폰이란?
2. 아이폰 장점
3. 마무리 요약 

1. 아이폰이란?

아이폰이란 미국 회사인 애플(Apple)이 만든 터치스크린 기반의 핸드폰으로 ios 모바일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스마트폰이 사용하기 어렵고 비싸다고 여겨졌는데 스마트폰을 일반 사람들로 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어 크게 성공한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이 20억대가 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삼성 갤럭시폰과 애플 아이폰이 경쟁구도에 있어서 선택에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장단점이 각각 있겠지만 이번에는 아이폰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이폰 장점 즉 사람들이 아이폰 쓰는 이유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 아이폰 장점 

아래의 아이폰 장점들이 아이폰 쓰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 장점으로는 여러 가지 알려져 있지만 실제 사용해본 사람들이 말하는 좋은 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아이폰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점은 디자인색감이 이쁜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을 구매하는 이유 중 가장 비중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구매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하나의 스펙이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다 매일 들고 다녀야 하는 핸드폰이니 디자인이 예뻐서 구매한다는 것이 어쩌면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 카메라 

 

갤럭시 카메라의 성능도 좋지만 아이폰 카메라 특유의 색감이 좋고 특히 인물사진이 예쁘게 잘 나옵니다. 셀카 찍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애플 연동 기능 

 

아이폰은 맥북이나 아이패드 에어팟 등과 같은 애플 제품들과 연동이 되어있어 일단 서로 구축되면 정말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어느덧 아이폰을 써야 하는 이유가 되어버립니다. 에어드랍 같은 기능도 좋습니다.

 

잔렉이나 끊김이 없음 

 

아이폰은 게임할 때만 좋고 다른 것은 별반 차이가 없다고 하는 말도 있는데 실제 아이폰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대부분 잔렉이나 끊김이 없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폰을 사용하는데 부드럽다고도 느끼는데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바꾼 후기를 보면 많은 분들이 잘 느끼는 특징 중 하나입니다. 

 

보안

 

아이폰은 보안이 장점인 것으로 유명한데 애플의 자유롭지 않은 폐쇄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 예로 애플 제품 파일은 암호화가 되어있어 공유하려면 아이튠즈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오래가는 배터리

 

아이폰 장점으로 오래가는 배터리가 있는데 다른 핸드폰보다 아이폰은 배터리가 꽤 오래가기 때문에 여행 갔을 때나 외출 시 상대적으로 배터리 걱정에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꾸준한 업데이트 지원 

 

아이폰은 업데이트 지원을 꾸준히 해주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이폰 사용자들이 더 오래 사용하시는 것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중고가 방어 

 

아이폰은 수요가 많기도 하고 디자인이 오래가는 편에 업데이트가 꾸준히 지원되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중고가 방어가 잘 되어있습니다. 

 

그 외에도 케이스가 다양해서 꾸미기 좋다와 눈이 덜 아프다는 사용자도 있었습니다. 위와 같은 아이폰 장점들이 사람들이 아이폰 쓰는 이유이고 아이폰이 인기가 있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면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14 프로 싸게 파는곳 바로가기

 

아이폰 14 프로 맥스 싸게 파는곳 바로가기

 

요즘에는 자급제나 추가할인을 해주는 곳을 통해 아이폰을 싸게 구매할수 있는데 현재 위에서 해주는 것을 보았습니다.

아이폰 구매에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늦기 전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쿠팡은 기종이나 수량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이 점은 참고 바랍니다. 

 

 

3. 마무리 요약

  • 디자인이 예뻐서 좋다. 
  • 아이폰 카메라 사진이 예쁘게 나온다. 특히 인물사진 
  • 애플 연동 기능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보안이 좋다. 
  • 잔렉이나 끊김이 없어 사용감이 부드럽다고 생각된다. 
  • 오래가는 배터리로 배터리 충전에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 꾸준한 업데이트 지원으로 오래 사용 가능하다.  
  • 중고가 방어가 잘 된다.

 

이번 글은 아이폰 장점아이폰 쓰는 이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더쿠나 클리앙 같은 커뮤나 여러 카페의 글들을 참고하였는데 이 글이 아이폰 장점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